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게시판

공지사항

[학부] 2025학년도 2학기 에너지공학종합설계2 지도교수 신청 안내(신규 신청 대상)

관리자 2025-07-23

4학년 학생 중 2025년 2학기에 개설되는 종합설계2 신규 수강자 대상으로 지도교수 신청 안내드립니다. 
(2025년 1학기에 종합설계1을 수강한 학생은 기존 지도교수에게 수강신청 진행하면 됩니다.)
※ 애너지공학과 종합설계 1,2 모두 수강하여야만 졸업 가능함
 
1.  신청기간: 7/27(일) 24시까지
 ※ 해당 신청기간 외 신청서는 제외
2.  접수방법: 구글폼 작성 후 제출 https://forms.gle/A1nXwVy6LkHiGkdk9
 
3.  졸업논문 지도가능 교수: 박호범, 김영훈, 장재영, 이윤정, 송태섭, 황장연, 백운규, 선양국
* 2025-1학기 종합설계1을 수강한 학생은 담당 지도교수님 변동 없음
 
 
4.  주의사항
-  교수 1인당 최대 4명의 학생까지 선착순 배정 (신청서 제출 시점 기준)
-  2025-1학기 기준 교수 1인당 4명의 학생 이하인 교수님께 우선 배정
-  제한인원이 초과할 경우 후순위 교수님 1지망자 배정 후 여석 내에서 다시 선착순 배정 (반드시 3지망까지 작성)
-  기간 내 신청하지 않거나, 3순위까지 모두 제한 인원을 초과한 학생들은 학과에서 일괄적으로 임의배정
-  휴학 예정자는 이번에 신청하지 말고 복학 시 행정팀에 연락하여 신청 기간에 신청 바람
-  휴복학생의 경우, 지도교수를 바꾸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, 양쪽 교수님의 동의 하에 변경 가능
 
6.  신청결과는 배정 확정(2025.7.28 예정) 후 문자 발송 및 홈페이지 공지 예정이니 HY-in 개인정보에서 휴대폰 번호 확인필수